공동브랜드 런칭사업

main post on 1 Jan , 1990

cont_img08

공동브랜드 런칭사업

□ 개요

○ 품질과 기술력이 뛰어나면서도 중소기업 브랜드라는 이유만으로 소 위 중소기업 디스카운트 현상이 오늘의 현실인 바, 저평가 되고있는 오늘의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전략안을 세우고 우수브랜드를 만들기 위하여 끊임없는 노력으로 명품브랜드를 창출하고자 한다.

□ 기본방향

○ 기능적, 품질적 가치를 홍보하는 선인지 후신뢰 전략

○ 정서적 가치를 제안하는 선신뢰 후인지 전략

○ 핵심 기능 및 감성적 가치를 차별화하여 인지도 확장 전략

○ 접점활용에서의 인지도변화 추구

 

□ 사업계획 및 발전 전략

공동브랜드 런칭사업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

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: <a href="" title=""> <abbr title=""> <acronym title=""> <b> <blockquote cite=""> <cite> <code> <del datetime=""> <em> <i> <q cite=""> <strike> <strong>